광주신세계, '식품관'새로운 쇼핑 문화 '유료 멤버십' 상륙

김재원 | 기사입력 2022/07/22 [09:08]
광주신세계, '식품관'새로운 쇼핑 문화 '유료 멤버십' 상륙
김재원 기사입력  2022/07/22 [09: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해 7월 신세계가 업계 최초로 경기점에서 선보인 식품관 유료 멤버십 서비스가 광주에 상륙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8월5일부터 식품관 유료 서비스를 공식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식품관 유료 서비스는 한우, 과일, 그로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푸드마켓 유료 멤버십이다.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라임 상품은 주기적으로 교체된다.

 

프라임 고객은 한우, 과일 등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 제휴카드 및 현금 결제 후 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는 신선식품 3%, 그로서리와 건강 장르는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최택열 광주신세계 식품팀장은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푸드마켓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확장하며 광주전라 지역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고의 쇼핑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멤버십은 광주신세계 지하 1층 프라임 전용 데스크에서 가입 가능하며, 오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사전가입을 받는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