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추첨 당첨 시 10%p '행운적금' 번호 더 드림 이벤트

이재호 | 기사입력 2022/09/29 [08:51]
광주은행, 추첨 당첨 시 10%p '행운적금' 번호 더 드림 이벤트
이재호 기사입력  2022/09/29 [08: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이재호

광주은행은 창립 54주년을 맞아 최고 연 10%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행운적금'이 출시 25일만에 누적 1만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선보인 '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 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20%(자유적립식 연 12.9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은 행운적금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적금 소문내면 더 Dream' 이벤트는▲연 10%포인트 우대금리 당첨 확률을 높여라! ▲행운적금 소문내고 카카오페이 골라잡기! 두가지로 마련했다.

 

내년 3월12일까지 진행하는 '연 10%포인트 우대금리 당첨 확률을 높여라!'는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및 모바일웹뱅킹에서 행운적금 현황판 하단의 '소문내고 행운번호 더 받기' 버튼을 클릭해 지인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공유 시 연 10%포인트 우대금리 당첨을 위한 행운번호(6개 숫자 1set)가 매주 최대 4매(6개 숫자 4set)까지 추가 제공된다. 따라서 행운번호를 최대 5매 갖게 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행운적금'은 행운번호 추첨 방식에 따라 로또를 연상케 하지만 그것과 달리 매주 월요일에 발행된 행운번호 중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가 나옴으로써 총 28회에 걸쳐 540개의 행운번호가 추첨된다는 점이 고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광주은행측은 설명했다.

 

'행운적금 소문내고 카카오페이 골라잡기!'는 오는 2022년 12월 11일까지 진행하며, 위와 같은 방법으로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및 모바일웹뱅킹에서 '소문내고 행운번호 더 받기' 메뉴를 이용해 지인에게 공유 시 선착순 2천명에게 카카오페이 1000포인트를 전원 지급하고, 이와는 별도로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4명에게 '행운적금 소문내기' 공유 횟수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의 54년 역사를 함께해주신 지역민·고객님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나누고자 출시한 '행운적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상 속 금융의 즐거움과 매주 당첨 기대에 대한 설렘으로 고객님과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