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10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지하 1층 푸드에비뉴 행사장에서 화장지, 세제, 바디용품, 섬유유연제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품목들을 30% ~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생활용품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두번째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고물가 속에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애경 등 총 12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화장지 세제, 섬유유연제, 바디용품, 헤어용품 등 총 300여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 크리넥스 3겹 롤화장지(35m X 24롤), 퍼실 파워젤(2.7L),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비누(400g), 도브 뷰티너리싱바디워시(1kg) 등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매일 50명 한정으로 행사장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광주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한복양 롯데백화점 광주점 식품팀장은 "상반기에 진행했던 생활용품 행사를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하반기에도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다시 한번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더욱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고객의 가계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