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산타가 아이들 소원 선물 들고 오셨네"

이재호 | 기사입력 2022/12/23 [09:19]
광주은행 "산타가 아이들 소원 선물 들고 오셨네"
이재호 기사입력  2022/12/23 [09: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광주은행은 지난 20일 본점 'KJBEARS ZONE'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와 함께 '크리스마스 산타오셨네'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성탄절을 앞두고 마련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오셨네' 행사는 가정환경이 어려운 지역 아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한 아동 중 5명을 초청했다.

 

송종욱 은행장과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 직원들은 직접 산타로 분장해 아이들의 소원 리스트를 바탕으로 준비한 의류와 책가방 등의 선물과 케이크를 전달하고, 선물 전달 후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산타와 함께 즉석사진을 찍으며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은행은 이와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이번 행사에 선정된 20여명의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어린이들과 성탄절의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현하며 다양한 금융지원과 사회공헌활동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광주은행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지역민을 보듬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송종욱 은행장과 신입행원들이 함께 김장나눔 및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데 앞장서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