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타고 축구 국대 만나러 가세요~"

이재호 | 기사입력 2023/05/22 [10:46]
현대차 "캐스퍼 타고 축구 국대 만나러 가세요~"
이재호 기사입력  2023/05/22 [10: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현대자동차가 국내 축구팬들에게 캐스퍼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의 하루를 체험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차는 국내 20~30대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인크레더블 풋볼 데이 위드 캐스퍼(Incredible Football Day with CASPER)’ 이벤트를 실시해 축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캐스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22일부터 31일까지 캐스퍼 온라인과 현대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예정이다. (※40명 선정, 동반 1인 포함 총 80명 대상/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 참조)

 

이벤트 당첨 고객들은 6월 16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파주 NFC(National Football Center)에서 ▲축가 국가대표팀의 식사 및 생활, 훈련 공간 체험 ▲축구 레전드와의 토크쇼 ▲축구 레전드와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페루와의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단체 응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현대차는 행사 당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캐스퍼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 시승차를 제공해 3박 4일간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30 국내 축구팬들에게 캐스퍼와 함께한 하루가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축구협회의 후원사인 현대자동차는 향후에도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한국축구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매년 선보일 예정이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