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내달 11일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김재원 | 기사입력 2023/05/24 [13:26]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내달 11일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김재원 기사입력  2023/05/24 [13: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재원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오는 6월 11일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수완 호수공원 일대에서 제41회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광주권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4년 만에 광주를 비롯한 전국 16개 권역 현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미술대회는 5월31일까지 롯데백화점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접수비는 1인당 6000원이며, 이 중 3000원은 환경보전을 위해 환경재단에 기부한다. 

 

이번 미술대회에서는 전국 16개 권역의 총 437명의 어린이에게 수상 혜택을 부여하며, 대상을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상금과 함께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여한다. 

 

4년 만에 진행되는 미술대회인 만큼 감사품 프로모션, 현장 이벤트, 체험 공연 등이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모든 참가자들에게 환경활동에 적극적인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협업해 특별히 제작한 피크닉키트(피크닉매트, 선캡 등), 파버카스텔 미니 색연필과 함께 롯데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에서 사용하면 경품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이와함께 무대공연으로 전문 MC와 함께하는 보물찾기, 가족 장기자랑 대회 등 가족참여 레크레이션이 진행되고 벌룬 매직쇼, 어린이 합창단 초청 공연도 선보인다. 체험행사로는 미아방지 네임택, 바람개비, 윷놀이 만들기 행사가 진행되고 전통놀이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키다리 삐에로가 행사장을 순회하며 매직풍선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당일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앱을 통해 식당가 할인쿠폰이 선착순 제공되고, 당일 1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엘포인트 5000점이 증정된다. 

 

김대홍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장은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를 통해 환경보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며 "4년 만에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쉽고 재미있게 환경 보호 의식을 기르고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올해로 41회를 맞이하는 '롯데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는 1979년에 처음 개최된 국내 최대 어린이 미술대회로 환경부/환경재단과 함께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작된 행사이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