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중흥S-클래스' 7일 '목포 하당·남악신도시'동시 분양

이효성 | 기사입력 2018/09/03 [17:00]
명품 '중흥S-클래스' 7일 '목포 하당·남악신도시'동시 분양
이효성 기사입력  2018/09/03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목포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메인 조감도. © 이효성

하락세를 면지 못하고 있는 다른 지역과 달리 광주·전남지역 아파트 매매·전세가격이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계절적 비수기가 끝나면서 지역 분양시장도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오는 9월 전남 목포시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와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 중흥S-클래스 퍼스트뷰’를 9월7일 동시 분양 할 예정이다고 3일 밝혔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는 전라남도 목포시 상동 860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49층 4개동으로 구성됐다.


▲전용 84㎡A 312가구 ▲84㎡B 160가구 ▲110㎡ 152가구 ▲134㎡ 4가구 ▲158㎡ 4가구 ▲196㎡ 4가구 ▲221㎡ 4가구 등 총 640가구 규모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는 광주‧전남지역에서 가장 높은 최고 49층으로 목포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초고층에서 누리는 전망 등 명품 주거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교육 및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하당지구의 풍부한 교육인프라와 단지 1km내에는 청호초, 하당초, 하당중, 영흥중, 영흥고, 제일여고, 목포대학교 목포캠퍼스 등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다양한 학교들이 위치해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상업지구가 위치해 메가박스 목포하당점, CGV목포점, 이마트 목포점, 롯데마트 목포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고, 평화광장, 기독병원 등도 인접해 있어 레저‧의료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갖췄다. 목포IC를 통해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KTX 목포역, 종합버스터미널, 목포항 등도 인접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는 개방감 있는 혁신설계와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하우스 및 복층팬트하우스도 선보일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남악신도시 '중흥S-클래스 퍼스트뷰' 메인 조감도. © 이효성

‘남악신도시 중흥S-클래스 퍼스트뷰’는 전라남도 무안군 남악신도시 주상 5블럭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4개동 ▲전용 134㎡ 129가구 ▲200㎡ 8가구 등 총 137가구로 구성됐다.


전라남도청, 전라남도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등 다수의 행정기관이 위치해 풍부한 주거수요와 교육, 교통,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두루 갖춰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특히 단지는 전용면적 134㎡와 200㎡ 등 대형 평형대로 구성된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높다.


또 전 가구가 정남향으로 설계해 일조권과 통풍성을 높였으며, 단지 앞으로 영산강이 흐르고 있어 조망(일부가구)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중앙공원이 인접해 운동기구 및 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 도 좋다.


여기에 부주초, 애항중 등 초·중학교는 수변공원을 따라 안전하게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목포대학교 남악캠퍼스, 전남도립도서관 등이 가까워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뛰어난 교통망과 생활인프라도 자랑거리다. 남악IC가 가까워 서해안고속도로, 무안~광주 간 고속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목포 시내는 물론 광주, 순천 등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삼호대교를 통해 대불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 남악점과 롯데아울렛 남악점, 남악중앙시장 등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하당지구 센텀뷰·남악신도시 퍼스트뷰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두 단지 모두 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 중흥건설이 내놓는 ‘중흥S-클래스’ 브랜드 아파트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면서 "하당지구와 남악신도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와 ‘남악신도시 중흥S-클래스 퍼스트뷰’의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557번지에 오는 9월7일 오픈하며, 하당지구 센텀뷰는 2022년 9월, 남악신도시 퍼스트뷰는 2021년 6월 각각 입주 예정이다.


한편 중흥건설 주력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국토교통부가 실시한 '2018년 시공능력 평가'에서 전국 22위, 광주전남지역에서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아파트를 잘 짓는 검증된 건설사로 거듭나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