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로 봄 맞이 오세요"전남도, 관광상품 TV홈쇼핑 판매
이재호 기사입력  2022/04/08 [12: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전라남도는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해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19 일상회복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GS홈쇼핑 채널에서 전남 관광상품을 생방송 판매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 동안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상품, 목포․무안 여행상품, 곡성․담양 여행상품 등 3개 관광상품을 판매한다. 6월에는 전남-제주 간 선박 연계 여행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첫 판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20분부터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남도 힐링여행 특집으로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이다. 판매가격, 고객 응대 및 혜택 등을 공정하게 심사해 여수 JCS호텔,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고흥 썬밸리리조트, 보성 다비치리조트로 구성했다.

 

운영업체는 부대시설 이용 할인, 객실 상향, 주변 관광지 및 체험시설 등과 연계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도권 관광객 대상으로 전남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하여 2박 3일로 구성한 목포․무안 및 곡성․담양 여행상품을 오는 23일 오전 1시, 30일 오전 6시에 각각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목포․무안 여행상품은 남도 봄맞이 감성여행이라는 테마로 무안 백련지 힐링길 산책을 시작으로 못난이 미술관, 오승우 미술관, 황토갯벌랜드 숙박,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근대역사관 등이 포함됐고, 목포동부시장 1만 원 상품권 특전도 주어진다.

 

곡성․담양 여행상품은 봄내음 가득한 남도여행이라는 테마로 섬진강 레일바이크 탑승을 시작으로 차테라피, 공예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이 많고, 깨비정식과 대통밥&떡갈비 등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GS홈쇼핑 방송일에 생방송을 시청하거나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 또는 GS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남도 관계자는 “2022-2023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 재개 신호탄이 되길 기대하고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숙박상품과 여행상품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 전남의 봄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