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다자녀행복카드' 캐시백·경품 이벤트

이재호 | 기사입력 2024/04/02 [11:20]
광주은행,'다자녀행복카드' 캐시백·경품 이벤트
이재호 기사입력  2024/04/02 [1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자녀행복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캐시백 이벤트'는 '다자녀행복카드'를 누적 1만원 초과 이용 시 1만원(해외겸용)  또는 9000원(국내전용)을 지급하며, 경품 이벤트는 2024년에 둘째아 이상 출생신고를 하고 '다자녀행복카드'를 이용중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다자녀행복카드'는 광주은행이 광주광역시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다.

 

 다자녀 가정의 주요 생활 영역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혜택을 탑재함으로써  출시 약 80일 만에 발급 카드 수 5000좌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카드 발급 대상은 신청인 기준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막내가 18세 이하인 2자녀 이상의 가정으로, 주민등록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은행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다자녀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의 정책에 적극 동참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