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노사, 시각장애인과 명소 탐방 봄 나들이

이재호 | 기사입력 2024/04/16 [13:27]
KT 노사, 시각장애인과 명소 탐방 봄 나들이
이재호 기사입력  2024/04/16 [13: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재호

KT 전남전북광역본부(본부장 지정용 전무)KT 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위원장 이남권)가 노사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작장애인과 함께하는 명소 탐방 봄나들이 행사를 시행했다고 16일 밝혔다.

 

KT 임직원 사랑의 봉사단과 KT 노동조합이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서로를 이해하고 평소 나들이 기회가 많지 않은 시각장애인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시각장애인들은 목포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건너며 상쾌한 봄바람을 즐기고 갓바위 공원에서는 활동보호사의 안내를 받으며 자연의 향기와 소리를 느끼는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체험들을 만끽했다.

 

처음 케이블카를 탑승한 한 시각장애인은 바다 위를 나는 듯한 놀라운 기분이었다이번 여행은 새로운 경험을 하고 봄의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KT 노동조함 호남지방본부 이남권 위원장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시각장애인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여행이 단순한 나들이가 아닌, 장애인들이 사회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KT노동조합은 앞으로도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남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